본문 바로가기

생생정보통

사람인 탈퇴하는 방법

안녕하세요, 취뽀하고 돌아온 눌입니당 :0

꺄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

 

오늘 아침에 합격 소식을 듣고, 엄마한테 전화하면서 오열했어요.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정말 그동안 혼자 맘고생한게 주마등처럼 스쳐지다가더라구요.

감정을 추스리고...

가장 먼저 한 일은 지긋지긋한 '사람인' 탈퇴하기 입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근데 은근 탈퇴하기 버튼이 어디있는지 못찾겠더라구요?

그래서 여러분들에게도 정보를 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어요!!!

 

정말 간단해요!!

우선, 사람인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고 로그인을 한 뒤, 옆에 있는 '고객센터' 버튼을 클릭합니다.

제가 지금 이미 탈퇴를 해서, 안보이는데...

왼쪽 상단 '무엇을 도와드릴까요? 부분에 '아이디/비밀번호 찾기' 밑에 '개인회훤 탈퇴' 버튼이 있어요!!!

'개인회원 탈퇴' 버튼을 누르면,

안내 문구를 잘 읽어보고, 동의하기 버튼에 체크한 뒤 다시 한번 회원 정보를 입력한 후 탈퇴하기를 누르면 됩니다!

 

'사람인'을 탈퇴하는 그 날까지 대한민국 취준생 여러분 화이팅입니다!!!